로그인 | 회원가입

 
작성일 : 19-08-16 12:10
남친이랑 동거중인데 안맞는거 같아요.....
 글쓴이 : zkzkzjzh
  추천 : 6   무덤 : 1  
http://www.wkb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fun&wr_id=1049481




남친이랑 동거중인데 안맞는거 같아요.....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남친이랑 동거중인데 안맞는거 같아요.....


이정도면 같이 살면 안되는거아님???

장난아니네 ㄷㄷㄷ



추천 : 6
무덤 : 1

헉! 이건 퍼가야 해!

 
곧회원될꺼임^^ 19-08-16 12:15 추천 : 0 무덤 : 0
 121.x.x.23 답변 삭제  
이런 여자 걸르라고 하는게 동거는 아닌데...
아무게나요 19-08-16 12:46 추천 : 0 무덤 : 0
 211.x.x.202 답변  
여자가 게으른것도맞고 남자가 청소를 좋아하는것도 맞다.
나는 청소는 잘안해도 쓴물건 제자리 바로바로 정리정돈만되있음 오케이라 쓸고 딱고까진 못함 귀차나서
곧회원될꺼임^^ 19-08-16 15:09 추천 : 0 무덤 : 0
 1.x.x.221 답변 삭제  
이게 바로 동거의 순기능 입니다. 결혼 후에 이런일 비일비재 합니다. 서로 안맞으면 이혼뿐인데 이혼 또 쉽습니까? 결혼전에 동거해보고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게 답입니다. 그리고, 서로 서로 맞출 생각 없으면 그냥 평생 혼자사는게 타인한테 폐 안끼치는거임.
곧회원될꺼임^^ 19-08-16 16:09 추천 : 0 무덤 : 0
 49.x.x.16 답변 삭제  
미친년 남친을 위해선 헤어지는게맞고 다른 남자를위해서는 남친이 희생해야할듯
 
 
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추천 무덤
[공지] 베스트 게시판 신설(추천시 베스트로 이동됩니다) 웃겨봐
946055 잘생긴 남자가 쳐다 볼 때 반응 ~ 병신 04:13 0 0
946054 개신교 명언 아흐햏 03:16 0 0
946053 담당 법무부 직원 한강에서 투신 널자^^ㅋ 03:15 0 0
946052 미인계 포교 vosvos12 03:15 0 0
946051 멜론 점유율 변화 짱구짱구321 03:12 0 0
946050 여사님의 운전실력 x해피kill 03:12 0 0
946049 심각한데 대책이 허술하다며 호통치는 나라 퓨아 03:11 0 0
946048 아시아인을 향한 인종차별 극성 닉네임 03:11 0 0
946047 만장일치의 역설 김썬쌩 02:45 0 0
946046 기사 제목이.. 페루니아 02:44 0 0
946045 철수형 ㅠㅠ 나만의삶 02:44 0 0
946044 100분 토론 기적의 논리 [1] 나으빠넷 02:43 1 0
946043 이제 우리가 나설 차례 널자^^ㅋ 02:42 0 0
946042 봊물터지는년 dksslfjl804 02:41 0 0
946041 날뛰는 코로나 사기꾼 쁘롱샷 02:41 0 0


   1    2    3    4    5    6    7    8    9    10    


최근 댓글